트로트 남자가수

트로트 가수 한이재|프로필 본명 데뷔 활동 미스터트롯 3

트로트 기자 2024. 12. 26. 18:50
반응형

트로트 가수 한이재

트로트 가수 한이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트로트 가수 한이재 프로필

트로트 가수 한이재는 1994년 11월 19일 생으로 만 30세입니다. 충청남도 홍성군 출신으로 키 178cm에 몸무게 75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트로트 가수 한이재의 본명은 우한솔입니다.

트로트 가수 한이재 데뷔

트로트 가수 한이재는 2019년 싱글 앨범 "고향 가는 날"로 가요계에 데뷔하였습니다. 한이재의 데뷔곡은 가수 영탁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한 노래로 정통 트로트였습니다. 하지만 앨범을 발매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19가 유행하면서 신인가수였던 한이재에게는 설 무대가 없어져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한이재 방송

데뷔와 동시에 코로나19가 유행하면서 많은 활동을 하지 못하였지만 2020년 1월 TV조선에서 방송을 시작한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여 남성의 목소리와 여성의 목소리를 오가면서 노래하는 일명 "아수라 트롯"이라는 닉네임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많은 화제성을 낳았지만 하트 하나가 부족하여 탈락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이후 KBS2 "아침마당"에 출연하였고 MBC 미스테리 음악쇼 "복면가왕"에도 출연하여 여성이라 생각되는 음역대와 목소리를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트로트 가수 한이재 미스터 트롯 3

가수 한이재는 미스터 트롯 1 이후 미스터 트롯 2에 참가하였지만 통편집이 되면서 방송을 통해 볼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2024년 12월 방송을 시작한 "미스터 트롯 3"에 출연을 결정하면서 지난 시즌 통편집된 아픔과 과거 아수라 트롯이라는 특별한 캐릭터에서 벗어나 한층 성숙된 노래와 무대매너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트로트 가수 한이재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